티스토리 뷰
목차
5월 청춘들을 향한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블루 스프링 페스티벌 통해 지친 심신을 치유할 수 있을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아래의 축제 관련 내용을 보시고 사전예매를 통해 아름다운 5월의 축제를 즐겨 보세요
블루스프링 패스티벌 일정 및 장소
지금까지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블루 스프링 페스티벌이 시작됩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기도 하지만, 나 자신의 건강을 챙기는 것도 중요합니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매일매일 다른 라인업으로 찾아갈 예정입니다.
- 공연시간 :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약 10시간 정도 진행 (약 600분)
- 공연장소 : 고려대학교 녹지운동장 & 화정체육관
- 공연대상 : 전체관람가 (가족끼리 즐길수 있음)
- 티켓가격 : 양일권(121,000원), 일일권(79,000원) - 참여요일선택하고 1인 최대 4매까지 예약가능
- 티켓판매기간 : 5월 3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되니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우리나라에서 정말 단 하나뿐인 열정 넘치는 블루 스피링 페스티벌 관련 안내 드립니다.
총 2개의 무대가 동시에 진행이 되니, 블루스테이지와 스프링스테이지를 잘 찾아서 가셔야 합니다.
블루스피링 페스티벌 가수 라인업
블루 스프링 페스티벌이 총 3일간 진행됩니다.
페스티벌 3일간 오는 아티스트 라인업은 모두 다르고, 엄청 화려합니다. 아래와 같이 3일간 나오게 되는 가수 라인업에 대해 소개드립니다.
5월 4일(토요일) - 아티스트 라인업
5월 4일 첫날에는 아래 출연진이 무대를 빛낼 예정입니다. 봄에 어울리는 음악, 토크 그리고 랩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의 취향을 생각한 라인업이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공연 참여 라인업
볼빨간사춘기, 궤도, 비오, 마네퀸, 김승민, 박명수, 래원, QWER, 배너, 권혁수 X 김민교, 범진, 이바다, 잭킹콩, 아우릴코드
5월 5일(일요일) - 아티스트 라인업
일요일은 어린이날이기도 합니다. 동방신기 출신 김재중, 래퍼 저스디스의 무대가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그 외에도 맑눈광이 김아영의 무대도 기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체 라인업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연 참여 라인업
김재중, 박위X송지은, 저스티스, 리베란테, 한요한, 김아영, 휘인, 엔플라잉, 한승우, 임우일, 경서예지, 유라, 공기남, 로우행잉푸르츠
5월 6일(월요일) - 아티스트 라인업
마지막 날에도 화려한 라인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랩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가수 비와이, 비아이 등 무대에 서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봄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목소리 이무진 또한 오니 열기가 뜨거울 것 같습니다. 전체 6일 라인업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연 참여 라인업
이무진, 노홍철X빠니보틀, 비와이, 펀치, 글렌체크, 최유리ㅡ 비아이, 예은X예원, 윤딴딴, 케이시, 신인류, 백아
블루 스프링 페스티벌 유의사항
블루 스프링 페스티벌 관련 유의사항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우선 티켓을 구매하시면, 별도 배송 없이 E-TICKET으로 수령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으로 휴대하고 다니면 됩니다.
국내 핸드폰 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현장 미등록 부스 통해 입장을 하셔야 합니다.
입장밴드를 입구에서 받으시면 훼손 또는 분실을 하시면 재입장 불가하기 때문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관련해서는 5월 3일 오후 5시까지만 가능하며, 아래에 따라 환불 금액을 드립니다.
강수량에 따라 취소 관련 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
시간당 10mm까지는 정상 진행을 할 수 있으며, 10mm 이상 되면 중지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